1959년 10월에 출시된 세로운 Midget 의 특징 적인 부분은 일체화된 케빈과 DK형에 비해 디자인이 세련 되어졌다. 핸들도 바뀌었는데 그이전 까지 자전거와 오토바이에 쓰이던 바형에서 둥근 원형 자동차 핸들로 바뀌어서 운전하기가 한결 수월해졌다. 차체 크기는 전장 2970mm, 전폭 1295mm, 전고 1455mm 전장과 전폭이 이전에 비해 더 커졌다. 이유는 2인승으로 탑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엔진은 기존 ZA 형식 외에도 305cc로 배기량 업되어 최고 출력 12PS로 파워 업된 ZD엔진이 추가되었다. 라인업으로 ZA 형 엔진을 탑재한 II 형과 ZD 형 엔진을 탑재한 III 형식이 나왔고, 1960 년에 길이를 20cm 연장 화물칸 크기를 늘리는 MP4 형식을 출시. 1961년에 파키스탄에서 노크 의한 현지 생산이 시작되었다. 1962 년에는 다시 화물칸을 10cm 연장, 적재량을 350kg으로 변경 혼합 연료 분리 급유를 개량한 MP5 형식을 발매. 경차 분야에서도 시장의 주류는 3 륜 Midget가 4 륜 Higet로 전환하고 1972 년에 생산이 중단되었다. 다이 하츠에서 마지막 자동 삼륜차였다. 생산 종료까지 총 336534 대가 생산. 절반이 동남아 전역으로 수출되었다. 단종에서 반세기 후에는 개념을 계승, Midget이 II가 출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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