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2급!!
댓글
2010/02/21 10:11:03 | 쏘나타와 그랜져의 가운데급 차체는 중형차, 엔진은 준대형급 엔진 |
2010/02/21 11:52:58 | 소2랑 비슷한 차체라인 |
2010/02/21 12:32:38 | 트럼프 cf가 기억나는.. |
2010/02/21 12:44:57 | 지금으로 치자면 제네시스쯤 되겠군요 |
2010/02/21 14:18:17 | 간단하게 소나타 고급형버전 ㅡ.ㅡ; ...같은 소나타 차체에..... 디자인과.. 2.5엔진이 추가 됬을뿐이지 ... 소나타와 크게 다를게 없잖아요 ..... |
2010/02/21 14:23:25 | 옵티마 리갈도 예랑 같은 부류... |
2010/02/21 14:25:10 | f24같은거 |
2010/02/21 14:55:55 | 마르샤는 당시 제네시스 급은 아니고... XG,TG급 정도? (마르샤 후속작이 XG아닌가요?) 제네시스는 다이너스티 후속이고... |
2010/02/22 0:14:28 | ㄴ xg가 뉴그랜저 후속아닌가요? |
2010/02/22 8:51:38 | 제가 현재 타고 있는 차가 이 차인데...ㅋ XG는 뉴 그랜져의 후속모델입니다.^^ 마르샤는 후속이 없어 단종되었고, 대신 EF 쏘나타로 가면서 라인업이 추가되었었습니다. |
2010/02/22 9:05:17 | 이차 소나타 엿나요? 소나타 같이 생겻구 후미등 멋져요 ㅋ |
2010/02/22 9:31:36 | ㄴ 아니요.. 마르샤라고 햇잖아요 |
2010/02/22 14:37:37 | 예전에 마르샤 모범택시도 몇번 본것 같은데.. 눈 깜짝할새 사라져버린.. |
2010/02/24 19:45:17 | 제가 알기로는, xg는 마르샤 후속으로 개발되다가 ef가 2.5 라인업까지 갖추게되는 바람에 이름만 그랜저로 가게된걸로 알고있는데요. 뉴그랜저의 후속모델은 다이너스티이구요. (쏘나타2 - 쏘나타3 처럼 변화) |
2010/02/24 19:56:42 | 차량성격으로보면 뉴그랜저는 쇼퍼드리븐 성격의 세단이고 마르샤는 하이오너형 세단의 세단이었습니다. 후에 그랜저XG는 쇼퍼드리븐 세단의 성격보다는 하이오너형 세단의 성격을 가지고 출시되었죠. 또한 쏘나타로 마르샤를 만든것처럼 EF플랫폼으로 XG를 제작하였죠. |
2010/02/24 22:09:44 | XG가 원래 마르샤 후속으로 개발되던 찰나에, 뉴그랜져는 구식모델 티를 벗기 위해 다이너스티로 차별화를 하게 되었고 마르샤 후속은 그랜져 라는 이름으로 바뀌어 그랜져 XG로 출시된게 맞습니다. 디아망테와 언더바디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