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와 러키☆스타가 손잡고 발매한 아키하바라계 痛車 엔진오일입니다.
그 이름도.... 痛油!! (어디가 아픈걸까요...;;; ㅋㅋ)
RE아메미야에서 내놓은 마법소녀 리리칼 나노하 StrikerS FD입니다.
아오시마에서 프라모델도 나와있습니다.
조수석(왼쪽)엔 변신전, 운전석(오른쪽)엔 변신후의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아키하바라계가 돈이 많이 되는듯.. 너도 나도 다 뛰어들고있으니;;;;;
Option 초대 편집장 이나다 다이지로씨의 Stream Z GT Jr. 입니다.
과연 이 차는 무슨 차일까요? 답은 사진속에;;;
드레스업은 탑 시크릿에서 담당했으며, 주문제작 가능하답니다;;
가히 엽기적이라고 밖에는 할말없는 엔진스왑 차량들입니다;;
하코스카(닛산? 프린스? 스카이라인) + 도요타 2JZ엔진(수프라)
73년식 도요타 크라운 + 00년식 마크II 1JZ엔진
마쯔다 로드스터(MX-5) + 닛산 SR20DET엔진(실비아)
닛산 스카이라인 세단(ER34) + 닛산 SR20DET엔진(실비아)
도요타 2000GT + 닛산 RB26DETT엔진(BNR32,33,34 스카이라인 GT-R)
이걸 보고 느낀건.. 소금기도 많고 습한 섬나라에서 차량관리를 얼마나 잘했으면 30~40년씩이나 된 차량들을 엔진스왑까지 시킬 수 있을정도로 보존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바로 옆나라인 우리나라에선 30~40년은 커녕 20년된 차도 보기가 하늘의 별따기 인데 말이죠;;
닛산 GT-R SpecV 엠블럼과 기존 GT-R과의 차이점입니다.
휠과 타이어는 SpecV 전용품이며, 핸들의 하이기어드 부스트 버튼을 누르면 80초간 최대토크가 60kgm->62kgm으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최대출력은 변하지 않지만, 중속대의 가속성능이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티타늄 머플러는 니스모 클럽스포츠 패키지 제품과 동일합니다.
이니셜 D Ver.5 입니다. Ver.4에 비해서 카드가 일본 면허증에 한층 가까워졌군요;; 신차종은 5차종이며 신코스 1개입니다.
09년 5월 월간 차량 판매순위입니다.
일본에도 친환경 열풍인지 프리우스나 인사이트가 1,3위군요..
순위대로 적으면,
프리우스, 피트, 인사이트, 비츠, 위시, 파쏘, 카롤라, 큐브, 세레나, 노트, 티더, 프리드, 데미오, 복시, 노아, 크라운, 에스티마, 스위프트, 락티스, 벨파이어, 엑스트레일, 스텝왜건, 마치, 레거시, 시엔타, bB, 오딧세이, 알파드, 포르테, 스트림 순입니다.
택배로 온지 20일 가까이 되었지만 이제서야 올리는군요;;;
곧 있음 9월호가 올텐데;;
(어느덧 1년 정기구독도 막바지군요;; 담엔 카그래픽으로 갈까 고민중;;)
댓글
2009/07/21 15:31:45 | 맨위 안습... |
2009/07/21 15:45:01 | 180sx개조했네요 앞은370z헤드 뒤는인피니티35쿱후미 |
2009/07/21 19:11:09 | 이니셜D도 있군요... ㄷㄷㄷㄷ |
2009/07/21 23:24:42 | 이타샤 압권이군요 그리고 저 크라운은 신진자동차에서 한때 국내에 판매한 적도 있는,, |
2009/07/23 20:05:15 | 오 저 나노하좀 퍼갈께요 |
2009/07/23 22:21:47 | 경차나 소형차가 판매량에서 대부분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네요.. 배워야 할 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