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갤러리
peter rim2008/08/21 20:12:37조회수 113

이제 서서히 노장되가는 초중기형 체어맨



형태가 바로 맨 처음 나왔던 모델

댓글

2008/08/21 20:15:22
놀란 토끼눈으로 FL후 완전 초절정 비호감으로 바뀌었던 체어맨

그나마 이때가 좋았지...
2008/08/21 20:21:51
초기형이네요 그릴에 쌍용엠블럼, 중기형은 대우꺼 후기형은 다시 쌍용으로 넘어와서 F/L...
그이후에 뉴체어맨 -_-????이건뭐
2008/08/21 20:24:05
이미 노장이라고 보면 되죠..

97년에 탄생했으니..
그런데 아직두 우려먹는 저 차체..
체어맨H 루
2008/08/21 20:51:26
낡고 낡은 구형 E클 뼈대 가지고 만들었는데 아직도 쓰는 ㅡ.ㅡ;;;
2008/08/21 21:59:05
그렇게 따지면 엔진도 낡고 낡은 고물
2008/08/21 23:16:36
1세대 체어맨, 2세대 뉴체어맨, 3세대 체어맨W... 이들 차들은 보면 볼수록 전부 벤츠같아요. 특히, 체어맨W는 독자 모델이지만 아직도 벤츠의 흔적이 남아있네요.
2008/08/22 0:14:48
™『효주』 // 님 논리대로 에쿠스엔진은 미쯔비씨의 낡고낡은 엔진을 아직도 쓰는건데 -_-?
2008/08/22 0:48:35
기존 체어맨의 플랫폼과, 에쿠스 엔진은 다른 시대의 물건입니다...
기존 체어맨의 플랫폼은 W124 (1980년대 중반.. 본인이 태어나기도 5년전...)
에쿠스엔진은 1990년대 이후이며, 그리고 VI의 등장으로 에쿠스는 조만간 단종..... 에쿠스 플랫폼도 90년대 후반에 개발...
2008/08/22 16:45:40
에쿠스는 4.5 빼고 다 2000년대 엔진인데???
3.3 람다엔진, 3.8 람다엔진 둘다 현대가 2005년에 양산 들어간 엔진입니다.
단지, 플랫폼만 90년대 거죠.
2008/08/22 23:27:15
그렇죠 ㅋ 플랫폼만 90년대죠 ㅎㅎ

에쿠스는 4.5에 270마력이어서,, CC당 마력이 영 아니었다는 ㅋㅋ
개인정보처리방침Copyright 2021 Racers Club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