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혼다 촘 춰는듯
에스 니센 이렇게 나오면 혼다 평생 사랑할꺼임.
ㅜ.ㅜ
조낸 멋지네요....
다른 할 말이 없습니다....
댓글
2008/07/25 11:58:58 | 이열~ 혼다 춰러염 'ㅅ' |
2008/07/25 12:19:47 | 앞에가 푸죠닮은; |
2008/07/25 12:28:19 | 뒷모습 멋지군요 |
2008/07/25 12:35:52 | 푸죠206 처럼 본넷이 짧아지고 헤드라이트가 커지네요. 뭐 일본차가 유럽차 빼끼는 거는 하루 이틀도 아니고 별로 어색하지는 않네요. |
2008/07/25 12:51:42 | 혼다(www.hondakorea.co.kr)가 영국 엑셀에서 개최 중인 국제모터쇼에서 공개한 친환경 스포츠카 컨셉트 모델 OSM(for Open Study Model). OSM은 '클린&다이내믹'을 컨셉트로 내세웠으며 외관과 내부 디자인 조화에 공을 들였다고. 외부 디자인은 매끄러운 곡선과 라인을 살리는 쪽에 중점을 뒀고 헤드라이트는 프론트 경계에서 깔끔하게 정리되도록 설계했다. 이 프로젝트의 리더인 안드레아스 시텔(Andreas Sittel)은 "친환경 자동차도 매력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면서 "친환경적인 자동차가 멋진 디자인과 스포티함, 운전의 즐거움이 없다는 말은 난센스"라고 말했다. OSM은 독일 오펜바흐의 혼다 R&D센터에서 설계했다. 현재 디자인 연구 모델이며 생산 계획은 없다. |
2008/07/25 13:05:20 | 아 '- 기사 출처는 싸이월드 뉴스입니다 '-'; |
2008/07/25 13:07:24 | 대시보드.. 시빅생각나는군요.. 어쨌든 S2000현제 디자인으로도 5년은 버틸수 있을텐데.. |
2008/07/25 16:07:04 | 약간시 변형해서 저렇게 나오지 않을까합니다 ㅡ.ㅡ; 일본이 하루이틀 특히한차 만드는것도 아닌데 저정도면 무난한 수준... |
2008/07/25 22:13:39 | 옆라인 괜찮네요 |
2008/07/25 23:43:41 | 전 계기판이 맘에 드내요 ㅎ |
2008/07/25 23:49:16 | 저도 대시보드 맘에 드네요 ㄲㄲ 근데 S2000의 그 긴 본네트는 사라지는건가,,, |
2008/07/25 23:50:04 | 이딴식으로 나오면 혼다 평생 싫어할것임............ 지금부터 s2000 긁어모아놓던지 해야지원........흑흑 저건 뭐 초딩이 봐도 푸조 + 도요타 솔라라 + 아우디 TT.. 그리고 S2000은 S2000답게 수동으로 나오라고... 이뭐병들도 타게 시퀀셜로 하면 어쩌자는거....... 그리고 전자계기판 돌려내!!!!ㅠㅠㅠㅠㅠ 난 쭉 오른쪽으로 올라가는게 좋다고........... 그리고 저딴식으로 바디 높이면 어쩔거야!!!!!!ㅠㅠ 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2000........그냥 지금 디자인 유지했으면 하는 1인....... |
2008/07/26 0:28:36 | OPEN STUDY MODEL 인데 글 제목은 OPEN SPORTS MODEL 이네요. 글쓰신분 뇌가 STUDY의 S를 SPORTS S로 오류 입력 했군요. 가끔 제 두부도 이런데.. 뇌의 입력 장치는 도대체.. 왜 앞자와 뒷자만 보면 알아서 계산하는 건지.. 짜증나더라구요. |
2008/07/26 1:34:19 | 왠지 이 모습에서 그대로 양산될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
2008/07/26 2:52:32 | 오픈 스터디면 이대로 안나와라제발제발제발 난 지금의 s2000이 좋다고...흑흑 |
2008/07/26 7:15:34 | 안돼 에스니센~ 이대로 역사속으로 가지 마라 ㅠ |
2008/07/30 8:57:08 | 개인적으로 s2000 후속작으로 인정 못합니다 ㅜㅜㅋ 디자인 별루임... |
2008/07/30 9:33:57 | 개인적으로 한마디만하자면 "시빅 뚜껑뜯은거임 ㅇㅇ" |
2008/07/30 14:05:36 | 에혀... R35 GT-R 때도 그렇고 이제 새로운 디자인에 적응하려고 노력해야죠. 언제까지 불평만 해봤자 소용이 없음... |
2008/07/30 14:06:20 | 그리고 S2000의 느낌이 살아있다고 생각함. |
2008/07/30 22:02:03 | 혼다측에서는 이차가 차기 s2000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 음 요즘 갈수록 혼다 디자인들이 .. |
2008/07/31 3:04:17 | D.HooN////// 저기 GTR 이나 R35는 닛산이거든요... 닛산싫진않지만 혼다얘기하는데..........ㅠㅠㅠ 에스니센 빠로서 절대 그냥덮어두고 넘어갈수없는 일이라 태클걸어드렸읍니다.... 그리고 s2000만큼 앞뒤 ratio 잘빠진 차도 보기 힘든데다 새모델은 아니지만 (지인의 s2k w/ vortech supercharger) 직접 시승해보고 나니 정말 끝을 알수없는차, 라는 많은 분들이 하시던 말씀들이 제 몸을 뚫고지나가는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운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알아주는 차랄까, 이런기분이었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우선 자꾸 태클걸어서 죄송한데 저 OSM 에서 s2000의 느낌은 별로 남아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각자 보는시각이 다르지만 제가 생각했을땐 two seater에 컨버터블에 혼다라고 다 s2k의 느낌이 살아있다거나 s2000이라고 말씀하시는건 억지스럽다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는데다가 근거없는 이론은 원숭이도 말할수있다 라는 한 구절도 떠오르네요 그리고 s2000차기모델이 될거라는 저 글귀만 보고 정신이 나가서 아직 말씀을 못드렸는데 글올리신분 국어부터 제대로 배우고 글 올리시는게 어떨지 차기 모델의 시초가 뭡니까 차기 모델개발에 영향을 많이 끼칠 이라던가 차기 모델의 발판이 될 이렇게 쓰라구요 응? 그리고 정말 다른분 말씀대로 OSM은 open study model 이지 open sports model이 아니에요 아시겠어요? |
2008/07/31 13:08:14 | 나로또사식혜// 그런거가지고 베낀다는거는 좀 아니지 싶은데요 헤드라이트 2개씩 달리고 바퀴 4개씩 달린거면 서로가 서로를 베끼는건가요... |
2008/07/31 13:33:59 | 푸조 닮앗다.. 푸조 컨셉카라고 해도 믿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