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갤러리
니콘&Nikon2008/05/05 20:46:07조회수 112

BK



덜익은 사과

http://img.blog.yahoo.co.kr/ybi/1/d2/8c/hyunp195/folder/3/img_3_20_0?1207817723.jpg>

댓글

2008/05/05 20:47:56
색상 Good
2008/05/05 20:57:43
라임이라...
2008/05/05 21:04:37
이것도 저인듯..;;
2008/05/05 21:45:57
ㄴ ㅋㅋㅋㅋㅋㅋㅋㅋ
2008/05/05 21:46:46
현대는 왜 있는기술 놔두고 안쓰는걸까요? 세타 트윈 스크롤 터보 290마력나온다고 알고있는데요
트윈스크롤터보는 싱글터보에 배기가스 파동을 이용해 터보랙을 줄이는기술..
반면 G2X는 트윈터보 264마력, 트윈터보는 터보 2개를 붙여 과급압을 높이고 터보랙을 줄이는 기술..
아마 3.8의 출력이 306마력인 한계로..<경쟁자인 인피니티 G37쿠페는 333/7000RPM, 단.. 일반휘발유랑 고급휘발유랑 성능차 꾀난다고 알고있음.., BK는 고급휘발요 310/6000RPM, 일반휘발유 306/6000RPM 이네요.. 배기량에선 우위지만 엔진회전수가 G37의 VQ37엔진에 비해 회전수가 딸리므로 출력차이는 어쩔수없음..> 잘난척은 죄송하고요...
현대가 있는기술 안쓰고 방치하는게 아까워서;;
2008/05/05 21:50:56
그런 기술이 있군요. 오오.. 대단한데요. 현대가 미션이 못 받혀주니까.. 안 쓰는거 아닐까요?

미션 개발 완료되면 할지도 모르잖아요.. 광고 노조들 보면 짜증나는데 현대 기술 개발 하는 거보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아직도 주철엔진 쓰는 대우보면..
2008/05/06 16:09:31
덜익은 사과 >>> 아오리
개인정보처리방침Copyright 2021 Racers Club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