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도 넣을줄 모르고 오로지 폴리곤밖에 찍을줄 모르는 사람입니다;;
강좌 보니깐 반만 폴리곤 찍으라던데.. 여기서부터 어케 해야하구.. 또.. 입체는 어떻게 넣는지.. 등등.. 잘 모르겠네요..
아마도 제 예상에는 이거 버려야된다는 판단이 나올것 같은...
댓글
2007/12/28 0:23:18 | 한가지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정작 폴리곤이 많아야 할 곳은 부족하고 2. 몇개로도 충분한 곳은 넘쳐납니다... 1.[ 전조등과 사이드미러 사이부분] 2.[범퍼와 창문사이] |
2007/12/28 0:28:50 | 가장 기본이 되는 삼면도부터가 정확하지 않네요.. |
2007/12/28 12:47:45 | 한꺼번에 전체를 찍으면 안됩니다 창문이나 번호판 헤드라이터 백미러 는 빼두시고 하시구요 곡선과 입체감을 넣으시려면 그 모양에 맞게 폴리곤을 계산해서 찍어야 합니다 이렇게 가다간 입체감넣기도 곤란하구요 옆면과 합칠때도 곤란한 문제가 생깁니다. |
2007/12/28 12:48:36 | 입체감은 즉 슨 들어간곳은 넣을수있게 나온곳을 빼낼수 있게 폴리곤을 찍으셔야 합니다. |
2007/12/28 15:27:33 | 저로서도 한마듸 하갯습니다. ^^ 플리곤이 현제 너무많이 들어갓구요 정확한 4면도도 잇으서야 옆면 으로 입체줄떄 정확하게 입체를 줄수잇습니다. 개속하다보면 나중에 맵핑할자리까지 고려해서 플리곤을 찍개돼는대요 그정도까지 생각해보셔서 함 찍어주세요 |
2007/12/28 20:26:43 | Design최철웅님 맞춤법 진짜 너무 많이 틀리시네요. |
2008/01/08 14:04:47 | 저로서도 한마듸 하갯습니다. ^^ 플리곤이 현제 너무많이 들어갓구요 정확한 4면도도 잇으서야 옆면 으로 입체줄떄 정확하게 입체를 줄수잇습니다. 개속하다보면 나중에 맵핑할자리까지 고려해서 플리곤을 찍개돼는대요 그정도까지 생각해보셔서 함 찍어주세요 바꾼말=저로서 한마디 하겠습니다.^^ 폴리곤이 너무 많이 들어갔구요.. 정확한 4면도도 있으셔야 옆면으로 입 체줄때 정확하게 입체를 줄수 있습니다.계속 하다 보면 나중에 맵핑할 자리까지 고려해서 폴리곤을 찍게 되는 데요 그정도까지 생각해 보셔서 한번 찍어주세요. (Design최철웅형 말을 수정(번역 & 수정 & 해석)한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