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께서 지적해주신데로 필러부분과
라이트, 그리고 뒤쪽을 고쳐봤습니다^-^
조금씩 형태가 나오는 것 같아 뿌듯하네요ㅋ
아 그리고...
고수분들께 한가지 여쭤볼게 있습니다.
넙스모델링파일(*.3dm)을 폴리곤 형식으로 바꿀 때 생기는 용량 문제인데요..
전에 라이노에서 바로 엑스포트 시키니까 용량이 엄청 커지더라구요ㅜ
어떻게 하면 퀄리티는 최대한 유지하면서 용량을 낮출 수 있는지 아시는 내용이 있으시다면 가르쳐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2007/11/05 21:54:52 | 와우~ 물리엔진은 LFS를 능가하고 님들같은 분들의 도움으로 멋진 차들도 점점 늘어나구.. 이거 정말 대작 만들어지겠는데요~~ GTA-SA에서 이로하자카 맵 만드신 분들 등 맵 잘 만드시는 분들만 더욱더 모이신다면.... *_* 쵝오에요~ |
2007/11/05 21:55:06 | 5점 쏠께요~~ |
2007/11/05 21:57:54 | Audena//고맙습니다^-^ 저도 정말 좋은 게임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2007/11/05 22:10:37 | 와우!!! 놀라운데요???ㅎㅎ 힘내세요! |
2007/11/05 22:18:00 | 와우.. 멋진작품이네요.^^ |
2007/11/06 18:21:20 | cool.. |
2007/11/06 19:58:36 | 저기.. 프로그램 뭐쓰시나요?? 3Dmax? 마야? .. 환상이네요 ; 정말멋집니다 |
2007/11/07 22:14:16 | 그래서 게임용으로는 3D MAX를 추천하는 거죠... ㅠㅠ 글고 저도 그 부분은 잘 모릅니다. |
2007/11/16 21:55:33 | 그거 올리면 미스터씨가 좋아 하실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