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갤러리
[Bilstein]2006/09/15 12:31:29조회수 121

실차에 사용하고 있는 핸들입니다...



실차에 인테리어는 그다지 신경을 많이 쓰고 있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그립감을 중시하다보니...

차를 바꿀 때 마다 매번 핸들은 MOMO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본사람들 말로 \'핸들의 그립감이 발군이다\' 정도로

표현하면 될까요...? ^^

장시간 운전해도 전혀 질리지 않는....

괜찮은 핸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2006/09/15 16:01:31
호오 핸들로도 뒤지지 않네요 멋지네요 >ㅁ<
2006/09/15 16:18:58
근데 진짜 1만RPM 까지 나가요?
2006/09/15 16:45:00
scaniaHPi님 / 감사합니다. ^^

로터리RX님 / ㅎㅎ미국 AUTOMETER사의 SPORTCOMP SILVER RPM GAUGE입니다.

실제로 6,300 RPM 정도에서 Fuel_cut입니다. ^^;;

하드코어 튠은 아직 꿈도 못 꾸고 있기 때문에...

계기판에 붙어있는 RPM 게이지 확인하는 것보다 A필러에 저런 식으로

붙어 있는 RPM 게이지가 확인이 더 빠르기 때문에... ^^

몇 년 전부터 차를 바꿀때 마다 바꿔 달면서 쓰고 있습니다.

신뢰성이 높지요.
2006/09/15 17:54:23
6,300RPM에서 퓨얼 컷 치면....

좀만 튜닝 하시지 ㄱ-)
2006/09/15 18:42:51
피리리엠님 / 총알만 된다면야 머리통만한 터빈도 못 얹겠습니까~ ^^

총알이 웬수죠~ 총알 ^^

Kuk\'s Auto에 아는 분이 계신데..

ECU 리미트 해제만으로는 별로 득될게 없다는 말씀을 듣고...

일찌감치 접었습니다. ^^
2006/09/15 19:29:20
그냥 GT30R 에 270도 하이캠 얹어버리세용 흐흐흐
2006/09/16 1:12:20
그런데 저핸들은 에어백이 없지않나요??
2006/09/16 8:20:11
과감하게 에어백 포기하고 달았죠...

에어백 있다고 사고나면 다 사나요?

에어백 있어도 죽을 만한 사고라면 죽구요.

에어백 없어도 살 만한 사고라면 삽니다.
2006/09/20 22:23:32
모모마크가 조금 삐뚤어졌군요. 저런걸 보면 바로바로 고치는 성격이라-.-;;
2006/09/22 10:29:56
현재 소렌토터보업그레이드 해서 타고있습니다. 태백준용서킷에서 시합도 합니다만 4점식벨트와 버켓시트로 에어백이 별로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OMP 핸들로 바꿨습니다. 경기 규정상 이제 롤바도 쳐야 한다더군요. 국스에서도 ECU를 만지는데 어떤하드웨어 튜닝없이는 ECU를 리맵핑받지 마세요. 순정상태에서 1마력 올리기위해 큰 회사들이 쓰는 예산은 어마어마 합니다. 현재 4기통 소렌토에 트윈터보까지 올렸는데 내구가 못버텼구요. 제가 한것이 소렌토의 풀튜닝입니다. 그래서 느낀바가 순정ECU가 최고 좋다는 것입니다. 최고속리미트 해제는 몰라도 다른것은 비추입니다.
2006/09/27 13:27:03
차가 참 깔끔하네요 차종이 옵티마 인가요? 저희 아버지 차와 실내가 같아서..
MOMO 핸들과 Add-on RPM 게이지도 참 이쁘네요..

이쁜 애마로 안전운행 하세요~ ^^
2006/09/30 21:02:39
님차에요 부자 이신가요?? 우와 멋지네요 강력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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