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하하^^
이제 난 모스트원티드(A급 지명수배범^^)
한동안 안하다가 최근 다시 시작해 드뎌 레이저를 물리쳤삼^^
어제 레이져를 물리치기전 찍은 스샷 올립니다.
제차는 랜써 에벌루션 이에요. 차가 진짜 밸런스 환상임.
핸들링,액셀레이션,탑스피드 다 최고수준임^^
궁금하신분들 한번 해보시와요.ㅋㅋ첨에 골프로 하다가 랜써나
오자마자 바꿔서 튜닝해가며 레이저까지 제꼈삼ㅎㅎㅎ
첨엔 그냥 노스써가면서 막 무식하게 부딪히며 했는데 좀 하다
보니 지가 알아서 스킬이 생김.특히 코너링에서 슬로우 인 패스
트아웃을 절실하게 느꼈어요.핸드브레이크의 사용도 줄이고 브
레이크의 사용도 늘어나고.....예전에는 핸드브레이크 만썼음.
드리프트 킹이 될라고ㅋㅋㅋ
마지막 13분 추격전 좀 힘들었삼ㅋㅋㅋ다깨고 엔딩나오는 장면
에서 오류나서 다시한번깼음ㅎㅎㅎ
나의 랜써 에벌루션 따랑해^^
댓글
2006/05/29 22:22:26 | 전 무조건 노스좀 씁니다 하지만 급커브시 감속하며 빨리 빠져나가버리죠 문제는 여기서입니다 코너로 들어갈때 도데체 몆단으로 들가야하는지 감을 못잡아요 그래서 박고 선두 빼끼면 그제서야 다시 탈환하는 .... 저도 레이저 도전중인데 ... |
2006/05/29 22:23:32 | 전 포르쉐 터보나 카이멘 아님 렌서쓰는데 2위깨버릴땐 렌서 사용해서 이겻는데 힘들더군요 ;; |
2006/05/29 22:36:28 | 전 그냥 랜서로 무지막지하게 달리는데 무의식적으로 드립 필요한 데에서 되고 ㅡ.ㅡ;; 아우토 모델 리스타 너무 많이했나? |
2006/05/29 22:42:19 | 드리프트 잘하면 좋은데 잘못하면 그립보다 못해서 전 그립주행을 선호합니다. OMATIZRSO 님은 수동으로 하시나요? |
2006/05/29 23:25:00 | 전 스피드 브레이커 보단 브레이크와 핸드 브레이크를 동시에 사용해서 코너 돌았습니다.. 차량은 코발트 ss(정크 풀튠) |
2006/05/30 19:11:03 | 챌린지 깨드릴까욤?? 챌린지도 남았는데.. |
2006/05/31 3:35:14 | 저도 OMARTIZRO님과 마찬가지로 코너진입시 기어를 몇 단에 놓고 진입해야하는지 감이 잘 안옵니다. 물론 전 코너 탈출시에 노스를 사용해서 탈출속도를 끌어올리긴 합니다만, 진입이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
2006/05/31 3:36:18 | 전 카이먼S로 다 깼습니다. 풀튠은 아니고 1-2개 정도 모자란 튠이었는데 1위까지 진입하는데는 아무 무리가 없더군요. 초반의 미끌림 현상 빼고는 그럭저럭 괜찮은 듯한데, 초반 회전수를 잘 조절해서 가면 아마 무리가 없을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