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분들은 R33이 아예 JGTC와 르망에 출전 안하신설로 아시는데 그건 아니랍니다 ㅎㅎ
다만 R33 불만의 목소리가 많아서
예정보다 더빨리 R34 개발에 착수했다는 사실은
맞는듯합니다.. 그래서 레이스 활동도 적었고..
NISMO GT-R LM
전체 길이 :4675mm
전폭 :1880mm
전고 :1300mm
축간 거리 :2720mm
트레드(F/R) :1560/1535mm
차량 중량 :----kg
엔진 :RB26DETT
최고 출력 :305ps/7000rpm
최대 토르크 :---kgm/5500rpm
「GT-R LM」는 르망 GT -1클래스 참전용의 모델이었습니다. 차폭이 GT -R보다 더욱 확대되었기 때문에 와이드 타이어의 장착이 가능하게 되어 , 엔진 파워를 4WD 시스템으로 받아 들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것에 의해 구동 방식은 FR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온 로드 카이기 때문에 시판(영국) 떠날 수 있어 했지만 , 1대의 가격이¥5000만으로 고가의 것이었습니다.
그 밖에도 , 닛산 프린스 카나가와(판매 딜러) 에서 한정 판매된 스카이라인 280 Type MR라고 하는 모델도 있었습니다. 베이스 모델은 「ECR33」 2.5리터에서 2.8리터에 배기량 업 된 「RB-X 2·RB25개」엔진을 탑재해 , 최고 출력 300ps를 발생시키고 있던 모델이었습니다.
댓글
2006/03/23 3:34:38 | R33은 LM버전이건.. JGTC건 모양새가 별루라... R34 2003년때 이뻐졌죠 팬즈오일 33은 처음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2006/03/23 10:49:11 | R33도 이런 뽀대나는 면이... |
2006/03/23 17:58:53 | 원래 와이드(혹은 큰) R33에 더욱큰 와이드 바디를 하니 괴상해보이긴하죠. |
2006/03/23 18:00:04 | 칼소닉R33은 많이 봐왔지만 펜즈오일R33은 처음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