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도 꽤나 수입되어있는 차량입니다.
성능도 나쁠것 없습니다.
거기다 저렴하게 4륜차를 탈 수 있구요
란에보보다도 상위모델입니다 -ㅅ-;
근데 왜 인기가 없을까요?
제 생각엔 딱 이거군요..
1. 1.7톤의 보기좋은 무개..<-GTR보다도 무거운.
2. 어중간한 세금.(란에보가 적게 먹히죠)
3. 브레이크, 타이어 쉽게 파열(GTR하고 비슷한 이유죠.. 무개땜시롱)
4. GTR에비해 딸리고 란에보에비해 어색한 어중간한 차종...
(상위 모델이긴 한데.. 아무레도 무개가)
5. 다이어트를 시켜도 어중간한 차체.
(1.5톤이 한계랍니다)
덕분에 이 차가 나오는 겜에선 이차가 인기가 없다고 봐도 됩니다. (그란에서도 안타요.)
커브링도 그렇게 나쁘지 않은 차지만 무게로 인하여 모든것이 불행하게된 차량이라.. 무개가 1.5톤이하였다면 어떨런지라는 생각도 가지게 됩니다.=ㅁ=...;
댓글
2006/03/06 0:46:07 | 란에보보다 상위 모델이 아니고 GT-R과 NSX의 사이입니다-- 수프라와 GT-R의 장점만 섞은 차죠.. 1. 1680kg의 차체입니다. (01년 3월식 GTO VR-4 TwinTurbo기준) [R34 GT-R이 1560kg입니다만 바디 사이즈는 GTO가 더 큽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순전히 순정 스펙\'만 보았을때는 GTO가 공력성능이나 엔진 파워면에서 GT-R보다 뛰어납니다. 2. ....6G72 V6 2972cc 수냉식 트윈터보 차져 차량입니다. 란에보는 4G63 L4 1997cc 수냉식 트윈 스크롤 싱글 터보차져구요 당연히 세금 차이 나죠--; 3. 이건 뭐 딱히 할말이 없습니다만.. GT-R 브레이크와 타이어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4. 순정에서는 BNR34와 대등한 성능입니다. 오히려 제로백 테스트에서는 100kg 수준의 웨이트 핸디캡을 극복하고 BNR34보다 제로백이 빠릅니다. 5. 헝그리 튜너 말씀이시겠죠^^? GTO는 순수한 GT & 투어러 성격의 차지 서킷을 뛰거나 하는 그런 쪽과는 전혀 다릅니다. 무게 경량화 보다는 큰 바디와 높은 공력성능, 대 배기량에서 오는 하이웨이 크루징 성능에 중점을 둔것이지 서킷 공략 전용으로 만든 차는 아닙니다. 이 차는 BNR34보단 수프라와 같은 성격이죠^^ |
2006/03/06 16:38:54 |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싫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