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어려운...-_-;
약간 업그레이드
댓글
2006/01/03 2:38:01 | 우오 우오!! +ㅁ+ 범프맵핑이닷 +ㅁ+ (나도 하고는싶으나 내공부족으로 인한 -_-) 어케하는건지좀 살짝 알려주세용 ㄱ- |
2006/01/03 11:15:52 | 지금 생각해보니 더 간단한 방법이 있군요. 그라운딩효과는 원본의 일부를 복사해서 반전시키고 농도를 낮춰 아래쪽을 블로어나 스무딩으로 섞어주는 방법으로...물체가 클수록 시간이 절약될듯... |
2006/01/03 11:34:20 | 비오는 효과는 너무 아쉽군요, 언뜻 보면 질감을 표현 하신 것 같기도 헌데..; 저의 경우엔 고인빗물엔 스무딩은 기본이고 선형,색상닷지로 아예 헤드라이트 이펙트를 전부 넣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심플한 이펙트로 포스가 느껴지는 갤러리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
2006/01/03 12:56:02 | 빗물 좀더 부어봤습니다. 좀 원시적인 방법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