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테이지부터인데 86은 풀튠되있네요...
제작자가 3주를 거쳐서 만든거라네요...출처는 다음 니드포스피드 카폐...
제작자 말로는 스프린트와 서킷 최고라고 자부할수 있다는게 제가 써본 결과
저한테는 최고의 차였는데 여러분은 어떠실런지;;;
카폐글 베껴온거 입니다...
스테이지 1 에 상점 찾은건 그래픽 샵과 바디 샵뿐...
소유 차량은 86 이며 과감하게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말할수 있는 튜닝상태..
뭐-_- 카페 고수분들은 뭐가 않좋고 않좋은 상태인지 아실듯 하나
제가 추석맞이 선물로 드리는 이 차량으로 말씀 드릴꺼 같으면
서킷, 스프린트 전용 입니다..
오로지 서킷, 스프린트 에 다이노 건들고 끝났구요...
최고 시속 333 Km/h 나올겁니다..
약점은 초반 3단까지의 가속력...
200 Km/h 에서 220 Km/h 까지 잠깐 버벅..
카운터 연속으로 주기 힘들뿐...
대략 이정도 스팩입니다..
이번 차량은..
카페 회원이신 퍼팩트 스킬 님께서 도움을 주셨고..
제작에 착수-_- 대략 작업 시일 1일에 노는 기간 2~3주 해서
총 작업 기일은 2~3주 입니다-_-;;;
차량의 상태는 와이드 바디킷 미장착이며
바디킷 미장착 상태에서 다운포스 최대로 끌어 내는 바디 셋팅입니다..
다이노 카피만 하지 말아 주십시오...
다이노 카피 된차량은 제가보면 알수 있는게-_-
제가 올리는 차량은 일반 86이 아닙니다...
일반 86에 제가 제작한 다이노 씌우면 차가 않좋아 집니다...
그럼..
댓글
2008/11/21 9:10:32 | 타이어 그립을 일부러 낮춘 것은 문제가 확실히 있습니다. 드리프트 모드라면 모를까 일반 주행에서 그립낮추는것은 가속의 감소, 코너에서의 언더, 넓은 타각에서의 오버 등 대부분 나쁜 결과만을 가져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