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료실
전호용2008/11/21 0:40:51조회수 1107

예전에 올린 파일인데 다시한번 올릴께요./언더2 트레노세이브파일

Need For Speed : Underground 2

1스테이지부터인데 86은 풀튠되있네요...

제작자가 3주를 거쳐서 만든거라네요...출처는 다음 니드포스피드 카폐...

제작자 말로는 스프린트와 서킷 최고라고 자부할수 있다는게 제가 써본 결과

저한테는 최고의 차였는데 여러분은 어떠실런지;;;

카폐글 베껴온거 입니다...
스테이지 1 에 상점 찾은건 그래픽 샵과 바디 샵뿐...

소유 차량은 86 이며 과감하게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말할수 있는 튜닝상태..

뭐-_- 카페 고수분들은 뭐가 않좋고 않좋은 상태인지 아실듯 하나

제가 추석맞이 선물로 드리는 이 차량으로 말씀 드릴꺼 같으면

서킷, 스프린트 전용 입니다..

오로지 서킷, 스프린트 에 다이노 건들고 끝났구요...

최고 시속 333 Km/h 나올겁니다..

약점은 초반 3단까지의 가속력...

200 Km/h 에서 220 Km/h 까지 잠깐 버벅..

카운터 연속으로 주기 힘들뿐...

대략 이정도 스팩입니다..

이번 차량은..

카페 회원이신 퍼팩트 스킬 님께서 도움을 주셨고..

제작에 착수-_- 대략 작업 시일 1일에 노는 기간 2~3주 해서

총 작업 기일은 2~3주 입니다-_-;;;

차량의 상태는 와이드 바디킷 미장착이며

바디킷 미장착 상태에서 다운포스 최대로 끌어 내는 바디 셋팅입니다..

다이노 카피만 하지 말아 주십시오...

다이노 카피 된차량은 제가보면 알수 있는게-_-

제가 올리는 차량은 일반 86이 아닙니다...

일반 86에 제가 제작한 다이노 씌우면 차가 않좋아 집니다...

그럼..

댓글

2008/11/21 9:10:32
타이어 그립을 일부러 낮춘 것은 문제가 확실히 있습니다.
드리프트 모드라면 모를까 일반 주행에서 그립낮추는것은 가속의 감소, 코너에서의 언더, 넓은 타각에서의 오버 등 대부분 나쁜 결과만을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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